김포문화재단, 김포아트빌리지서 어린이날 축제 개최
김포문화재단, 김포아트빌리지서 어린이날 축제 개최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5.01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에서 2024 어린이날 축제 '너는 나의 봄이다'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오전 11시부터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인 '꼬까 뽐내기 대회'가 진행된다.

'꼬까 뽐내기 대회'는 어린이날 꼬까옷을 차려입은 모습을 즉석사진으로 촬영하고 현장 스티커 투표를 통해 우수팀을 선발하는 이벤트로, 당일 김포아트빌리지를 방문한 어린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팀을 접수한다. 참가한 어린이 모두에게 참가 기념품이 제공되며 우수팀에는 특별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전통놀이마당에서는 ▲'사또 퀴즈대회', ▲'키즈 벼룩시장', 한옥5동 마당에서는 ▲'애기봉 도깨비굿', 창작 3, 4, 5동에서는 기획전시 ▲'들여다보기'展, 야외공간에서는 ▲'빛의 정원'展, 한옥마을 공방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 등 김포아트빌리지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특히 14시 30분부터 천현정 메인 무대에서는 '지니어스 치어리딩'의 어린이 치어리딩을 시작으로 김포국악원의 어린이 국악공연, 솜사탕 마임 퍼포먼스, 탭댄스, 벌룬 퍼포먼스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김포문화재단 전통마을팀(031-999-39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