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래동 문화의 거리 ‘ON(온)세대가 통하는 온통세일’ 성료
구래동 문화의 거리 ‘ON(온)세대가 통하는 온통세일’ 성료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6.19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래동 문화의 거리에서 열린 'ON(온)세대와 통하는 온통세일’ 행사장 전경./사진=김포시청
구래동 문화의 거리에서 열린 'ON(온)세대와 통하는 온통세일’ 행사장 전경./사진=김포시청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15일 구래동 문화의거리에서 ‘ON(온)세대와 통하는 온통세일’을 개최했다. 관내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침체된 소비경제를 살리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수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성원으로 성공적으로 치러졌다.

구래동 문화의거리에는 관내 기업들의 홍보부스, 소상공인 연합회의 플리마켓 등이 조성되었고, 기존 구래동 상가에서 자체 세일에 동참하여 행사장 안팎으로 말 그대로 ‘온통세일’이 진행이 되었다.

이번 행사는 김포시 관내 소상공인에게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해당 기업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다양한 전통놀이를 진행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포센터와 자발적으로 무대에 올라 축제를 즐긴 시민들에게는 온 세대가 통하는 화합의 장이 되었으며, 구래동 상인들에게는 문화의거리의 화려함에 반한 시민들의 재방문을 이끌어 낼 미래 동력이 되었다.

가족 단위 방문객은 도장깨기, 보물찾기, 노래자랑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아이들과 건강하게 즐기는 시간을 보냈고, 반려동물과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은 펫 캐리커쳐, 펫 타로 등 체험활동을 하며 인증샷을 남기는 등 펫-프렌들리(Pet-friendly, 반려동물에 친화적인) 행사에 만족하는 모습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