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사계절썰매장 야외수영장 7월5일 개장
김포시사계절썰매장 야외수영장 7월5일 개장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6.24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김포시사계절썰매장 내 물썰매장과 야외수영장이 오는 7월 5일에 여름시즌을 개장한다. 김포물썰매장 야외수영장은 깨끗한 수질과 넓은 휴게공간, 적재적소 안전요원 배치로 안전한 물놀이시설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김포시민 및 다자녀가족은 할인이 적용되어 4인 가족(다자녀) 기준 1만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고물가 시대 시민들의 피서지로 대표적인 시설이다. 수영장은 성인풀과 유아풀이 있고, 물썰매장 포함 워터슬라이딩 시설 4종이 있어 한 번 입장으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물총놀이존을 새롭게 구성하여 매일 11시/13시 2회 이벤트와 자율 서바이벌 물총놀이 공간은 어린이와 시민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시설로 호응이 기대된다. 물총놀이를 위한 물총과 보호안경은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자연권 시설로 취사행위가 금지되어 있지만 간편식을 구입할 수 있는 매점이 있고, 수질오염 예방을 위해 국물음식(컵라면 등)을 제외한 음식물은 반입이 가능하다. 또한 그늘막과 휴게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돗자리를 갖고 와 식사와 물놀이를 하며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오는 8월 25일까지 52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기간 중 휴일없이 운영한다. 이용자 문의 또는 단체예약은 전화(031-981-73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