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이형록)는 공사 체육사업실이 운영하는 6개 사업장이 ‘스포츠활동 인센티브 튼튼머니 인증시설’로 등록되었다고 밝혔다. 튼튼머니 인증시설로 등록된 사업장은 ▲ 걸포다목적체육관 ▲ 풍무국민체육센터 ▲ 김포생활체육관 ▲ 통진문화회관 ▲ 양곡문화체육센터 ▲ 김포한강스포츠센터이다.
‘스포츠활동 인센티브 튼튼머니 인증’이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국민체력증진 사업의 일환으로, 체육활동에 참여한 고객이 사업장 내 비치된 QR코드를 활용하여 본인의 스포츠활동을 인증하고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스포츠 복지서비스이다.
해당 시설에서 튼튼머니를 적립하려면, 국민체력100 회원가입 후 운동 전·후로 안내데스크에 비치된 QR코드를 휴대폰 촬영하면 된다. 최대 주 3회, 연간 40회까지 적립가능한 튼튼머니는 제로페이 ‘스포츠 상품권’으로 전환하여 해당 상품권이 등록된 가까운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로페이 애플리케이션(지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형록 사장은 “ 김포 대표 체육시설 6곳에서 국민체력 인증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 앞으로도 김포시민의 건강한 체육활동을 장려할 수 있도록 공사 체육시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각종 인증을 취득하여 특성화된 체육시설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김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