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곡도서관, “사서와 함께하는 와글와글 책놀이” 운영
양곡도서관, “사서와 함께하는 와글와글 책놀이” 운영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7.3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시장 김병수) 양곡도서관은 2024년 하반기 특수시책 ‘책며들다 ; 책 속에 스미는 하루’의 독서문화진흥 프로그램의 일부인 ‘사서와 함께하는 와글와글 책놀이’를 다가오는 9월 10일부터 9월 26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15시에서 16시 20분까지 양곡도서관 1층 세미나실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본 프로그램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총 4회차로 구성되며, 양곡도서관의 사서가 직접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그림책을 활용한 다양한 책놀이 독서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의 독서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내고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에 이바지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

활용 도서로는 ▲느릿느릿 도서관(우지현 지음) ▲솔이의 추석 이야기(이억배 지음) ▲세상에 필요한 건 너의 모습 그대로(조안나 게인즈 지음) ▲세탁 소동(김지안 지음) 총 4권이 있으며, 해당 도서를 읽고 각각의 주제에 맞춰 스텐실 기법을 활용한 미술 활동 및 폼클레이를 활용한 만들기 활동 등 다양한 책놀이 수업을 진행한다.

강연 접수는 만 6~8세 아동 12명을 대상으로 8월 13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김포시 평생교육 플랫폼(https://gimpo.gseek.kr/member/rl/main.do)을 통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모집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곡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양곡도서관 프로그램 담당자(031-5186-4826)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