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김포우리병원배 사랑나눔 배드민턴대회 성료
제4회 김포우리병원배 사랑나눔 배드민턴대회 성료
  • 이향숙 기자
  • 승인 2019.11.1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우리병원(이사장 고성백)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김포시 걸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제4회 김포우리병원배 사랑나눔 배드민턴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김포우리병원은 김포 지역 생활체육 분야의 저변 확대, 김포시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체육 활동을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하였으며 김포시 관내 24개 클럽 1000여명의 동호회 회원이 참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홍철호, 김두관 국회의원과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 등이 참석하여 대회 참가 회원들을 격려하였다.

경기 시작에 앞서 이웃을 돕기 위해 대회 참가비의 일부로 마련한 500만원을 김포복지재단에 전달, 사랑 나눔 대회의 뜻깊은 의미를 다졌으며 김포시 치어리딩협회 지니어스팀 소속 초등학교 어린이 치어리더들의 축하 공연과 배드민턴 실업팀의 시범 경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경기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등 성별 및 연령 등급별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입상한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과 상품이 수여되었다.

고성백 김포우리병원 이사장은 “김포우리병원은 지역 의료 발전을 위한 사업은 물론이고 앞으로도 생활체육 및 문화 분야 등의 행사 후원을 비롯하여 사회적 약자 지원 사업, 장학 사업 등을 시행하여 지역 거점 병원으로서 지역 사회와의 건강한 동행을 위한 역할과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