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 열전 현장!!!] “검증된 실력, 강한 김포, 대통령의 선택 박상혁”
[4·15총선, 열전 현장!!!] “검증된 실력, 강한 김포, 대통령의 선택 박상혁”
  • 조충민 기자
  • 승인 2019.12.18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김포을 박상혁, 예비후보 등록 앞서 16일 출마선언

문재인정부 청와대 행정관 출신 박상혁(47, 사진) 변호사는 김포을 지역구 총선 출마를 예비후보 등록 전날인 지난 16일 공식 선언했다. 박 변호사는 지난 5월, 2년여 간의 청와대 직무를 마친 직후 김포시 구래동에 ‘김포와더불어 박상혁 법률사무소’를 열고 활동해 왔다.

박 변호사는 기자회견 형식으로 진행되는 관행과 달리 유투브와 페이스북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총선 출마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날 오후 1시 공개된 출마선언 영상은 출마 이유와 비전에 대한 박 변호사의 설명, 포부를 담은 인터뷰 및 박 변호사를 지지하는 김포시민들의 응원 메시지로 구성됐다.

박 변호사는 “촛불정신과 개혁의 완수를 위해 문재인정부를 강력하게 지지하는 힘이 필요하다”면서 “특히 이번 총선에서 김포을 선거구 분구 이후 처음으로 민주당이 승리한다면 의석수를 더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박 변호사는 “이 승리는 과거에서 미래로, 분단에서 평화로, 적폐에서 개혁으로 가는 것”이라면서 “선대의 터전인 김포평야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며 복합적 의미를 부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