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전, 4·15 총선!!!]국가혁명배당금당 예비후보 모두 3명
[열전, 4·15 총선!!!]국가혁명배당금당 예비후보 모두 3명
  • 조충민 기자
  • 승인 2020.01.16 0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갑 2명, 을 1명 등록 마쳐…민주당 9명 이어 두 번째
김준우 예비후보.
김준우 예비후보.

허경영 대표가 이끄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이 오는 4월15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로 김포 지역에 3명을 등록했다.

앞서 지난 7일 김포시 갑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김윤주(59·여) 댄스 스포츠 강사에 이어 김준우(53) 불교 및 허경영 연구가가 14일 같은 선거구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또 이날 을 선거구에는 이상훈(42) 날개차 창작 블로거가 출사표를 던졌다.

김준우 연구가는 KB국민은행에 27년 간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학력은 기재하지 않았고 직업을 무직으로 적었다.

이상훈 블로거는 동서울대학(현 동서울대학교) 컴퓨터응용금형설계과를 졸업했고 TV 예능, 교양프로그램에 ‘날개맨’ 캐릭터로 다수 출연한 경력을 갖고 있으며 현재 김포 을 지역 당원협의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상훈 예비후보.
이상훈 예비후보.

이날 김준우 예비후보의 등록에 따라 김포시 갑 선거구에는 더불어민주당 유영록(57) 전 김포시장, 허숙정(45·여) (주)한가람테크 대표이사, 자유한국당 박진호(30) 김포시 갑 당협위원장, 국가혁명배당금당 김윤주 강사 등 모두 5명이 예비후보로 등록을 했다.

또 을 선거구에는 이상훈 블로거와 함께 민주당 김준현(52) 김포시 을 전 지역위원장, 노승명(38) 민주당 전국청년위원회 특보단 부단장, 박상혁(47) 문재인 정부 청와대 전 행정관, 박진영(50)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전 대변인, 이회수(57) 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정성표(62) 전 정세균 국회의장 정책수석비서관, 맹영재(40) 대한민국 국회 전 비서관 등 모두 8명이 출사표를 던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