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대장 이·취임식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대장 이·취임식
  • 김포타임즈
  • 승인 2020.01.18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소방서, 17일 오전 김포웨딩홀에서 개최

김포소방서(서장 권용한)는 17일 오전 김포웨딩홀에서 김포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 대장, 부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권용한 서장을 비롯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과 홍철호 국회의원, 정하영 김포시장, 채신덕 도의원, 이기형 도의원, 자유한국당 박진호 위원장, 김포시의회 시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본 행사에서는 김포남성연합회 문봉신 회장이 이임하고 김현수 회장이 취임하였다. 의용소방대장으로는 대곶남성대 최종필 대장, 대곶여성대 명윤화 대장, 통진남성대 권혁재 대장, 월곶남성대 백한섭 대장, 고촌여성대 유기란 대장이 각각 취임하였다.

또 의용소방대 부대장으로는 김포남성대 강낙도 부대장, 대곶남성대 유효섭 부대장, 통진남성대 한을석 부대장, 월곶남성대 민구홍 부대장이 취임하였다. 김포의용소방대는 현재 16개대 40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재난 현장에서 전문적인 소방조직을 보조하며 소방발전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헌신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권용한 서장은“전임 회장, 대장, 부대장의 업적과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신임 회장, 대장, 부대장에게 축하와 함께 의용소방대 간의 협력을 바탕으로 김포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