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열전 현장!]김주영 민주당 김포시갑 예비후보 출마 선언
[4·15 열전 현장!]김주영 민주당 김포시갑 예비후보 출마 선언
  • 조충민 기자
  • 승인 2020.03.0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예비후보(59)는 “시민에게 힘이 되는 정치,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김포발전을 이끌겠다”며 제21대 총선 김포시갑 출마를 9일 공식 선언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선거캠프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포시 인구가 45만명을 넘어섰다. 50만 시대를 넘어 80만을 계획하는 지금 국회의원의 선택기준은 달라져야 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문재인 대통령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으면서 정치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2017년 문재인 후보와 정책연대를 통해 경제계와 사회계, 노동계와 함께 사회적 대타협을 이끌었고, 중앙 정치무대에서 많은 주요 정관계 인사들을 만나 노동과 경제 현안을 협의하고 해결해 왔다”고 피력했다. 이어 “더 큰 김포를 위해 할 일 많은 김포의 발전을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한 능력 있는 사람이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김포에서 부천 서울 하남을 연결하는 GTX-D노선, 김포한강선인 서울지하철 5호선 연결과 인천지하철 2호선을 김포를 거쳐 고양시 GTX-A연결 노선을 내년 정부의 법정계획에 반영해 지하철 중심도시 김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시네폴리스 산업단지에 방송, 문화 중심 시설 유치 및 스마트 산업단지 유치 ▲대학병원과 공공산후조리원 유치 ▲유치원과 학교시설 및 돌봄센터와 보육지원센터 설치 ▲김포문화예술회관 및 청소년 교육 문화센터 유치 등을 주요 공약으로 내세웠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