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열전 현장!]김포갑 박진호 후보, 경제분야 공약발표
[4·15 열전 현장!]김포갑 박진호 후보, 경제분야 공약발표
  • 김포타임즈
  • 승인 2020.03.23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호 미래통합당 김포시(갑) 국회의원 후보는 제21대 총선을 앞두고 경제분야 공약을 발표했다.

박 후보의 경제분야 공약은 ‘튼튼한 민생, 활기찬 김포를 향한 도약’이라는 제목 하에 △ 최저임금법 개정으로 업종 특성 반영 및 인상률 조정 △ 주52시간제 재검토로 중소기업 경영환경 개선 △ 법인세 인하 등 세제개편 △ 종부세 및 대출규제 완화 △ 역세권 개발사업과 함께 주변 상권 강화대책 마련 △ 원도심 노후상가 거리 활성화 △ 장기동 중앙공원 지하주차장 건설 △ 아라뱃길 연계 쇼핑·문화 관광특구 조성 등이 핵심공약으로 구성됐다.

박 후보는 경제분야 공약 발표와 함께, “급격한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건비 부담에 폐업하는 분들이 속출하고, 쪼개기 알바 등 단시간 일자리에 전전하는 국민이 많아지는 현실이 개탄스럽다”라고 말하며, “일자리를 만드는 것은 정부가 아니라 민간이다. 시장을 통제하겠다고 덤벼든 문재인 정권은 경제파탄의 책임을 져야한다”고 밝혔다.

또, “정권이 자초한 경제위기에 선심성으로 세금을 살포하는 등 정부주도의 지원정책을 남발하는 것 역시 무책임하다”라며, “국민의 국가의존도를 높이기보다, 열심히 일한 국민이 돈을 벌고 납세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게 만드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박 후보는, “시민께 약속한 공약을 중심으로 국가경제와 지역경제의 현안을 풀어내고, 시장경제질서의 선순환을 회복할 것”이라고 말하며, “튼튼한 민생경제의 선순환을 통해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를 풀어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