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열전 현장!]김포을 박상혁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기자간담회
[4·15 열전 현장!]김포을 박상혁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기자간담회
  • 김포타임즈
  • 승인 2020.03.2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5호선 연장·GTX-D 추진’, ‘과밀학급 해소’ 등 6대 공약 발표

김포을 더불어민주당 박상혁 후보가 24일 오늘 오전 선거사무소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출마의 변과 공약을 발표했다.

박상혁 후보는 “코로나로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대한민국 정부의 대처는 전 세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며 “문재인정부에서 일했던 사람으로서 저 역시 시민의 힘을 신뢰하고 깊은 책임감을 갖겠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공약 발표에 앞서 최근 현안으로 떠오른 텔레그램 n번방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박 후보는 “여성과 어린이·청소년이 많은 도시 김포의 출마자로서 이번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을 보며 매우 분노하고 경악했다”며 “피해자들에 대한 철저한 보호와 가해자 엄벌을 위한 구체적인 법·제도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발표된 여섯 가지 분야의 공약 주요 내용은 △교통:지하철5호선, GTX-D 실현, 김포도시철도 학운 연장 및 증차, 일산대교 통행료 재구조화 △산업경제:5천개 일자리 창출, 노후공장 정비 및 특화산업 육성 △교육:과대·과밀학급 문제 해결, 푸른솔초·중 인근 송전탑 지중화 △복지:공공돌봄 강화, 공공의료시설 확충, 대학병원 유치 지원 △생활기반시설:김포종합운동장, 한강문화예술의전당 건립, 복합SOC 건립 △청년:장학금, 학자금 대출, 교통비 지원 확대, 창업·취업 지원이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는 지역 현안 및 정견에 대한 다양한 질문과 답변이 오갔으며 주요 장면은 유튜브 ‘박상혁TV’에서 25일 이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