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열전 현장!]임종석 전 비서실장, 김주영 후보 지지유세
[4·15 열전 현장!]임종석 전 비서실장, 김주영 후보 지지유세
  • 김포타임즈
  • 승인 2020.04.0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지난 5일 오후 장기역 사거리 앞에서 경기 김포갑에 출마하는 김주영 후보에 대해 지지를 호소하며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위해 노력해온 김주영 후보를 꼭 국회로 보내달라”고 말했다.

임 전 실장은 이날 지지 연설을 통해서 “지금처럼 위대한 국민과 믿음직한 대통령, 투명한 정부가 힘을 합해서 위기를 더 잘 극복해갈 수 있을지 아니면 또다시 대립과 갈등, 소모적 정쟁에 빠져 국민들이 혼란 속에 아파해야 할지 이번 선거에서 그 방향이 결정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임 전 실장은 “대한민국은 정치만 일류가 되면 위대한 국민과 함께 초일류가 될 것이라고 국민들께서 이구동성으로 말하고 있다”면서 “정직한 대통령과 투명한 정부, 김주영 후보가 함께 힘을 합해서 김포시민의 안전, 나아가 국민의 안전을 지키고 국민 수준에 걸맞는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문재인 정부 탄생 과정에 가장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한 김주영 후보를 꼭 국회로 보내달라”면서 “일하는 사람들의 권익을 지키고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일생을 바쳐온 인물이 김주영 후보”라고 강조했다.

김주영 후보는 “임종석 전 실장은 노동문제, 경제문제 등 어려울 때마다 한밤 중에도 핫라인을 열어두고 소통해왔다”면서 “어려운 문제를 중재하고 마무리하기 위해 그동안 머리를 맞댄 임 전 실장이 김포까지 방문해 응원해주고 힘이 되어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