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김포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 선출
제7대 김포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 선출
  • 김포타임즈
  • 승인 2020.06.3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 신명순·부의장 김인수·운영위원장 김계순·행복위원장 홍원길· 도환위원장 박우식

제7대 김포시의회가 후반기를 이끌어 갈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을 선출하고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시의회는 30일 제202회 임시회 본회의를 열어 후반기 의장단 선거를 진행, 의장에 (현)신명순 의장(더불어민주당)을, 부의장에 재선의원인 김인수 의원(미래통합당)을 선출했다.

당선 인사에서 신명순 의장은 “전반기에 이어 다시 한 번 의장직을 맡겨 주신 의원 한분 한분께 감사드린다”며 “후반기에도 의장직을 수행함에 있어 현안해결과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의원들과 지혜를 모으며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인수 부의장은 “중책을 맡겨 주신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다년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들을 해결해 나가는데 동료 의원 분들과 함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3개 상임위원회 위원장 선거 결과 의회운영위원장에 김계순(더불어민주당), 행정복지위원장에 홍원길(미래통합당), 도시환경위원장에는 박우식(더불어민주당) 의원을 각각 선출하고 임시회를 마무리 했다.

한편 제7대 후반기 시의회는 7월 1일부터 첫 의정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7월14일부터 7월17일까지 4일 간 제203회 임시회를 열고 후반기 첫 회기운영에 들어간다.

신명순 의장.
신명순 의장.
김인수 부의장.
김인수 부의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