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장기초,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김포 장기초,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 김포타임즈
  • 승인 2020.07.3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장기초등학교(교장 김정덕)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를 운영했다.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라는 큰 주제 아래 ‘덕분에 챌린지’와 ‘즐거운 학교 가는 길’이라는 두 가지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장기초학부모회 주관으로 도서어머니회, 녹색어머니회, 어머니폴리스 임원들의 협조로 이루어졌다.

임란영 학부모회 회장은 “이 행사는 코로나19를 이기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참여 의지를 다지며 주 1일 등교 하면서 친구들과 마음껏 어울리지 못하고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도 작은 즐거움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함께 진행된 ‘즐거운 학교 가는 길’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주 1회 등교하는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 가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실시한 두근두근 꽝없는 행운의 뽑기를 통해 작지만 멋진 선물도 받으며 학생들이 학교 등교의 설레임과 학교에 대한 자부심,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김정덕 교장은 “앞으로도 학교는 사회적 거리 두기, 마스크 바로 쓰기, 손 씻기 등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다. 또 코로나로 지쳐있는 학생들이 앞으로도 안전하고 즐겁게 등교하는 장기초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