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21일 주택전시관 개관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21일 주택전시관 개관
  • 김포타임즈
  • 승인 2020.08.2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 완판 ‘e편한세상 김포로얄하임’ 이어
김포마송택지지구 내 두번째 ‘e편한세상’ 선보여
대곶지구(E-city)복합도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
강화-계양 고속도로 등 풍부한 개발 호재 돋보여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투시도.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투시도.

대림산업이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B-2BL(마송리 586 일원)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주택전시관을 21일(금) 개관한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대림산업이 지난해 마송택지지구에 공급하며 13일 만에 완판을 달성한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에 이은 후속단지로, 최근 김포의 비조정 대상 지역 유지와 함께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 등이 적용되어 수요자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53~59㎡, 총 544가구로 이뤄져 있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53㎡A 202가구 ▲53㎡B 107가구 ▲59㎡A 183가구 ▲59㎡B 52가구로 전 가구 전용면적 59㎡ 이하의 소형 주택으로 구성된다.

■마송택지지구 內 1차 흥행에 이은 두 번째 단지=대림산업은 이미 지난해에 마송택지지구에서 한 차례 아파트를 공급해 D+13일 만에 분양을 마친 경험이 있다. 지난해 분양한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은 대림산업만의 혁신 주거평면인 C2하우스를 적용했으며, 수도권에서 보기 드문 합리적 가격으로 김포 지역 수요자 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등 광역 수요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지난 1차와 달리 소형으로만 평형을 구성해 젊은 실수요자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겠다는 계획이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위치도.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위치도.

■개선되는 도로교통망부터 4차산업단지 개발까지…풍부한 개발호재=‘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인근으로 진행 중인 도로교통망 확충은 이 단지의 미래가치를 더욱 밝게 한다. 먼저 총 263.4㎞ 길이로 수도권 일대를 연결하며 주목받고 있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이 2026년 개통될 예정으로 인천, 파주 등 수도권 외곽 이동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여기에 강화군 강화읍~제1외곽순환도로 계양IC까지 31.5㎞ 길이로 연장되는 ‘계양 강화 고속도로’가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 진행 중에 있으며, 단지 인근으로 마송IC가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김포시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반경 2㎞ 내에 위치한 대곶지구(대곶면 거물대리, 오니산리, 초원지리 일원 515만7660㎡)에 전기자동차 연구단지와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단지, 교육국제화 특별구역 등을 유치해 4차산업의 메카로 조성하는 ‘대곶지구(E-city)복합 도시개발을 추진 중이다.

■단지 인근 초·중·고와 공원 인접한 학세권, 공세권 라이프 기대=‘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단지 앞으로 뻗어있는 김포대로를 사이에 두고 마송초등학교, 통진중학교, 통진고등학교가 500m 인근에 위치한 학세권 단지다. 또한 도보 통학 시 횡단보도를 이용하지 않고 단지 앞으로 조성되어 있는 육교를 이용하기 때문에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주변이 공원 부지와 맞닿아 있는 공세권 단지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단지 북측으로는 마송5 어린이공원이 맞닿아 있으며, 남동측으로도 마송 제3, 4호 근린공원이 자리하고 있다.

21일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서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청약일정은 31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월1일(화)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8일(화) 이루어지며, 21일(월)~24일(목) 4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주택전시관은 김포시 장기동 1888의9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 예방을 위해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제(김포 거주민 한정)로 운영한다. 또한 대림산업은 복잡해진 청약조건과 관련한 청약정보, 전문가 초빙을 통한 시장분석 및 부동산규제 관련 정보 등 수요자들을 위한 다양한 비대면 정보를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문의 031-989-12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