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산단 일자리드림센터 ‘제조 생산품 물류관리 및 운송장비 운전’ 수료식
김포산단 일자리드림센터 ‘제조 생산품 물류관리 및 운송장비 운전’ 수료식
  • 김포타임즈
  • 승인 2020.09.25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과 김포시, 경기도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함께 운영하는 김포산업단지 일자리드림센터는 24일 김포시 양촌읍 소재 김포중장비자동차정비학원에서 ‘제조 생산품 물류관리 및 운송장비 운전’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을 가진 ‘제조 생산품 물류관리 및 운송장비 운전’ 교육은 경기도내 미취업자 20명을 대상으로 지난 8월 3일부터 9월 22일까지 총 80시간 동안 ERP물류정보관리사 2급과 지게차운전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이론교육과 실기 교육을 실시했다. 일자리드림센터에서는 이번 교육에서 수강생 20명 중 17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들 수료생들은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내 입주기업에 5일간의 인턴사원으로 근무할 예정이며 업체와 면접절차를 거쳐 채용될 예정이다.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박건준 전무이사는 축사를 통해 “코로나19로 교육기간 내내 걱정을 많이 했는데 무사히 마치고 수료식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며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교육과정을 마치기까지 고생을 많이 한 만큼 공단 내 입주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