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진로체험지원센터, 창의융합 활동가(2기) 모집
김포시 진로체험지원센터, 창의융합 활동가(2기) 모집
  • 김포타임즈
  • 승인 2021.01.01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재단(이사장 정하영) 진로체험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창의융합분야 청소년활동 및 성장지원을 함께 할 활동가를 2021년 1월 1일부터 1월 17일까지 모집한다.

4차 산업관련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교육 인프라를 구축, 확대하고자 마련된 이번 활동가 모집은 이미 SW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강사분을 포함해 창의융합 교육에 관심이 있고 성실히 활동을 하고자 하는 청소년과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갑작스런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봉사와 협업능력을 발휘, SW가족캠프 및 찾아가는 진로박람회 등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 창의융합활동가는 2021년에도 일련의 면접과정을 거쳐 선발될 예정이며 활동내용에 대한 자원봉사 시간 부여, 각종 교육제공(수료자에 한하여 수료증 발급), 학교로 찾아가는 SW교육 우선권 부여, 우수활동가 표창추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창의융합분야는 말 그대로 시대적 흐름에 맞게 지속적인 배움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새로운 콘텐츠를 배워 지역에서 적극적으로 활동을 해보고 싶은 분들이 도전하기 좋은 기회로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fgy.or.kr)와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포시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이외에도 ▲자유학년제 현장직업체험처 운영 ▲진로멘토링 ▲진로진학설명회 ▲창의융합학부모양성과정 ▲진로진학박람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