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검정고시 대비 학습반 모집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검정고시 대비 학습반 모집
  • 김포타임즈
  • 승인 2021.01.1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종상)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관내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담지원, 교육지원, 직업체험 및 취업지원, 자립지원 등을 하고 있다.

새해가 시작되는 시점에 청소년들의 학업에 공백이 가지 않도록 올해 4월에 예정된 1차 검정고시를 대비하여 정기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고등학교 졸업과정 학습반 ‘희망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희망교실은 2016년을 시작으로 전년 기준 합격인원 135명으로 99%의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정기수업 지원 뿐 아니라 필요 시 1:1 멘토링으로 개인별 부족한 부분 보충학습이 가능하다.

정기수업은 1월 18일부터 12월 10일까지 약 11개월 동안 운영되고, 관내 학교 밖 청소년은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운영과목은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한국사 6과목이고, 걸포동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 수업을 하고 있으나, 코로나로 인해 휴관 중일 때에는 쌍방향 소통으로 온라인 수업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큐알코드로 접속해서 신청하거나, 센터 전화문의,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s://www.fgy.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과정별 교육일정과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1-980-1696)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