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출시 첫날, 김포페이 결제율 72% 육박
‘배달특급’ 출시 첫날, 김포페이 결제율 72% 육박
  • 김포타임즈
  • 승인 2021.04.02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시장 정하영)가 지난 달 31일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성공적 안착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캠페인은 골드라인 김포지하철과 구래역을 중심으로 일자리경제과장을 비롯한 직원 등 20여명과 구래동 주민센터 · 경기도 주식회사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배달특급’ 앱에 김포페이 결제 연동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출시되자 하루 매출 2천700만원에 김포페이 결제율 72%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배달특급’은 배달 앱 시장의 독과점 해소와 높은 중개수수료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들을 위해 경기도에서 출시한 것으로, 가맹점은 광고료 없이 중개수수료 1%로, 이용자는 경기지역화폐 연동 결제 시 최대 15%의 할인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런칭 이벤트로 신규가입 및 첫 주문 시 배달특급에서 제공하는 만원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주식회사 kt에서 제공하는 김포시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청소기,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응모조건으로는 3월 31일 부터 4월 30일까지 2회 이상 주문과 김포페이를 통한 결제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 영상을 통해 공개추첨으로 결정된다.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가맹점 가입과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 또는 ‘배달특급’ 공식 콜센터(1599-983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