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나이 70대 광산소년단 전국노래자랑에 떴다
평균 나이 70대 광산소년단 전국노래자랑에 떴다
  • 김포타임즈
  • 승인 2019.05.29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김승현 아버지 포함 삼형제 노래자랑 도전기

29일 오후 8시 55분부터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 아버지와 큰아버지, 작은아버지까지 광산김씨 삼형제의 전국노래자랑 도전기가 방송된다.

29일 중부일보 인터넷판 보도에 따르면 최근 김승현의 김포 본가에 찾아온 작은아버지는 양평군 노래자랑에 같이 나가자고 아버지에게 제안했다. 앞서 큰아버지의 팔순잔치에서 숨겨왔던 마성의 노래실력을 보여준 바 있는 작은아버지는 확실한 입상을 위해 방송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아버지와 팀을 결성하려고 했던 것이다.

이후 여든이 넘은 나이에 스타가 된 '할담비' 영상을 보고 자극 받은 아버지는 이왕 노래자랑에 나갈 바에는 아예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자고 선언했다. 때마침 광진구에서 전국노래자랑이 열린다는 소식에 해당 지역에서 살고 있는 큰아버지까지 합류시키면서 광산김씨 3형제로 구성된 광산소년단이 탄생했다고 한다.

예선 당일 추억의 고등학교 교복으로 맞춰 입은 평균 나이 70대인 광산소년단의 위풍당당한 등장이 포착돼 보는 순간 웃음을 터뜨리게 만든다.

특히 참가곡 선정에서부터 태진아, 설운도, 박상철을 두고 각자 최애 가수의 노래만을 고집하는가 하면, 누가 센터를 맡을지를 두고도 형제 간의 자존심 싸움까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그 동안 남다른 끼와 흥으로 꿀잼을 선사해온 광산김씨 삼형제가 전국노래자랑 예선 무대에서 어떤 신명나는 무대를 보여줄 지, 이들이 예선을 통과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전국노래자랑 참가자들의 만만치 않은 실력을 보고 긴장한 아버지는 예선 합격을 위한 비장의 무기를 꺼내들었고 이를 위해 김승현 형제는 예선장 밖으로 나와 발에 땀이 나도록 뛰어야 했다고 전해져 과연 심사위원의 취향을 저격할 아버지의 히든카드가 무엇일지도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