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스마트 스토어 창업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여성 스마트 스토어 창업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 김포타임즈
  • 승인 2021.08.14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시장 정하영)에서는 여성의 경제·사회참여 활성화와 시민 리더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온라인 창업에 관심 있는 김포시 거주 여성 대상으로 온라인 ZOOM 클래스 『김포시 여성 스마트 스토어 창업 아카데미』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포시 여성 스마트 스토어 창업 아카데미』는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과 경력을 활용하고 서로 간의 소통과 교류의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전자상거래 전반의 이해, 온라인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배양을 통해 창업 성공률을 높여 지역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 및 김포 여성의 사회·경제 참여 역량 강화에 기여 하고자 운영하는 교육이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대면 교육 대신 온라인 플랫폼 ‘ZOOM’을 이용하여 비대면 실시간 화상 교육 방식으로 운영하며, 교육대상자는 지정된 시간에 원하는 장소나 집에서 편리하게 스마트폰, 태블릿PC, 가정용 컴퓨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 참여가 가능하다.

교육 신청 기간은 8월 13일(금)부터 8월 27일(금) 18시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김포시 홈페이지 알림 사항의 교육 참여자 모집공고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이메일 또는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평소 온라인 취업·창업에 관심 있는 김포시 거주 여성을 대상으로 1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 기간은 2021년 9월 7일(화)부터 10월 12일(화)까지 14시부터 17시까지, 1일 3시간, 주 2회, 총 10회차로 운영된다.

교육은 ▲여성친화도시 & 여성 리더십 및 기업가 정신 함양 교육, ▲전자상거래 구조의 이해, ▲스마트폰 활용 사진 연출, 편집 및 기획, ▲스마트 스토어 개설, ▲마케팅 전략 기획, ▲기초 세무 교육 등으로 구성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창업 및 관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알림 사항을 참고하거나 김포시 여성가족과(031-980-558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