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산업진흥원, 사업만족도·목표달성도 100%
김포산업진흥원, 사업만족도·목표달성도 100%
  • 김포타임즈
  • 승인 2021.08.3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5대 대표산업 혁신지원사업 참여기업 설문결과

김포산업진흥원(이사장 정하영)은 김포시 소재 중소기업의 제품·공정 개선을 지원하는 ‘김포시 5대 대표산업 혁신 지원사업’을 마무리하고, 기업별 현장실사를 통해 사업성과를 검토했다.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사업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참여기업 100%가 이 사업에 만족하였으며 이 중 78%가 매우 만족하다고 응답하였다. 또한, 목표 달성도에서도 77.8%가 ‘매우 효과적’이고, 22.2%가 ‘효과적’이라 답하였다.

진흥원에서 올해 처음 시작한 이번 사업은 김포시의 역점 육성 분야인 5대 대표산업 분야와 뿌리산업 분야의 관내 중소기업 10개사를 선정하여, 3개월의 개발 기간을 거쳐 개소당 최대 1천만 원까지 지원했다.

특히, 대곶면 소재 기업인 ㈜갑산메탈은 이번 지원사업으로 ‘원심분리기를 활용한 원재료와 절삭유 분리 기술을 확보’하여 품질개선 뿐만 아니라 사업장 공간을 확보하면서 직원들의 근로 여건까지 개선되어 높은 호응을 얻었다.

통진읍 소재 대선금속은 그동안 작업자가 직접 불량을 감지하고 기계를 멈추는 수작업에서, 이번 사업으로 ‘센서를 기반으로 한 자동화 불량 감지 공정’을 더하여 불량률을 현저히 낮췄다.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산업진흥원 기업육성팀(070-4269-408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