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도서관 어린이데이 ‘함께 살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장기도서관 어린이데이 ‘함께 살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 김포타임즈
  • 승인 2021.10.07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10월 어린이데이 「함께 살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김예원 인권 변호사를 통해 사회적 소수자에 대한 이해와 모두 함께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들어볼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김 변호사(장애인권법센터 대표)는 ‘JTBC 차이나는 클래스’, ‘JTBC 방구석1열’ 등 각종 방송에 출연하여 사회적 약자의 인권에 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장애인차별금지법 해설서’와 같은 장애인 복지 비전을 제시하는 도서 외에도 ‘누구나 꽃이 피었습니다’, ‘이상하지도 아프지도 않은 아이’ 같은 청소년과 아동을 위한 장애인권 관련 도서를 저술하며 현실 속 아이들에게다름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함께 살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강좌는 10월 27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초등 고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강좌 접수는 10월 7일(목) 오전 10시부터 장기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초등 고학년 30명이 대상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기도서관 홈페이지(www.gimpo.go.kr/janggi/index.do) 또는 전화(031-5186-468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