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완판 인천 루원시티 벨라미 2차 분양 돌입
1차 완판 인천 루원시티 벨라미 2차 분양 돌입
  • 김포타임즈
  • 승인 2021.10.1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호실 지정, 섹션오피스 분양 방식에 관심 집중
서울7호선 연장, 청라-강서 BRT, GRT 등 교통 호재 풍부
위치도.

불과 한 달여만에 1차 분양 완판 신화를 창조했던 인천 가정동 루원시티 벨라미 근린생활시설(1종-2종), 섹션오피스(업무시설)가 2차 분양에 돌입했다.

특히 선착순 호실 지정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1차 분양 기간을 단축할 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섹션오피스는 큰 업무용 빌딩을 쪼개서 분양하는 방식을 말한다. 1인 기업, 법인 사옥 등 다양한 수요층이 존재하고 있으며 각 용도에 맞춰 사용하게 된다. 또 섹션오피스는 부동산 규제도 거의 없는데다가 소액투자도 가능하며 타 투자상품 대비 수익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벨라미2차는 인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 상업1블록 6로트에 위치한 상업업무용지에 입지하며 지하 4층~지상 13층으로 일부 호실은 복층 분양을 한다.

루원시티 사업지는 가정동 일원 약 30만평의 부지위에 LH와 인천시가 총 사업비 약 2조억원을 투입했고 9만여명이 거주하는 청라국제도시와 2만3천여명이 살고 있는 가정지구 중간에 위치, 가교 역할을 해주고 있다.

인천지하철 2호선(가정역)과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 청라-강서를 잇는 BRT(Bus Rapid Transit, 간선급행버스), 청라 GRT(Guided Rapid Transit, 유도고속차량), 제1경인고속도로 지하화 등 교통 호재가 풍부하며 인프라가 크게 확충되고 있다.

인천지하철 2호선과 서울지하철 7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이며 강남 50분, 여의도 20분이면 도달 가능하다.

향후 중심상업용지를 중심으로 부천, 부평권역에서 넘어오는 수요와 구도심, 청라지구, 가정지구 상권도 흡수할 것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다.

반경 2km 안에 관공서, 금융권, 병원, 학교, 주거단지 등 모든 업무시설과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직주 근접이 가능하며 오는 2024년 준공예정인 인천시 제2청사, 인천지방국세청과 인접해 있다.

또한 법정 주차면수보다 150면 정도 추가로 제공돼 주차공간이 넉넉하며 지하 1층에는 세차장과 카센터 등 자동차관련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