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도시재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김포시, ‘도시재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김포타임즈
  • 승인 2021.10.22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김포시 도시재생 아이디어의 실현방안 발굴을 위해 ‘2021 김포시 도시재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도시재생 아이디어 공모전’은 김포시가 가진 도시의 가능성과 아름다움을 살리는 도시재생사업을 만들어가고자 “김포답게, 아름답게”라는 주제로 두 가지 공모분야로 운영된다.

첫 번째 공모분야는 김포시민이 함께 만드는 ‘도시재생 활성화방안’ 제안으로 도시재생 활성화 대상 지역(양촌읍, 통진읍)의 도시재생 아이디어 제안서(PPT) 제출로 진행된다. 김포시민이라면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공모분야는 김포시 아동·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우리가 꿈꾸는 아름다운 ‘김포시의 미래’ 그리기를 주제로 손그림, 디지털그림을 응모하면 된다.

당선된 아이디어 제안서에 대해서 대상(1팀) 100만원, 우수상(1팀) 50만원, 장려상(1팀) 30만원의 상금과 김포시장상이 수여되고, 당선된 그림작품에 대해서는 대상(1명) 50만원, 우수상(2명) 각 30만원, 장려상(3명) 각 10만원의 상금과 김포시장상이 수여된다.

김포시 도시재생 아이디어 공모전 “김포답게, 아름답게”의 공모접수는 10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 및 접수방법은 김포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블로그 또는 김포시청 홈페이지, 김포시 도시재생지원센터(031-5186-8378~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