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청소년문화의집,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사우청소년문화의집,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 김포타임즈
  • 승인 2021.12.0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재단 사우청소년문화의집이 2021년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우수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한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주관한 이번 포상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를 실시하고 있는 운영기관, 운영담당자, 참여청소년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 장관상 4개 기관, 운영담당자 3명, 참여청소년 2명,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상 5개 기관, 운영담당자 4명, 참여청소년 2명에게 수여되었다.

사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의 운영 활성화 성과, 코로나19 상황 극복 성과, 지역사회 연계 성과, 참여청소년 관리 성과 등을 인정받아 우수 운영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는 프로그램 내용, 안전, 지도자 등의 분야를 일정기준 이상의 요건과 특성을 갖춘 프로그램에 인증되는 제도로 사우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현재 11개의 인증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유익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포시청소년재단 조성훈 수련관장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인증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는 청소년지도사들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건강하고 균형 있는 성장과 자기계발 등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