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리고 나는 선물입니다!
당신은, 그리고 나는 선물입니다!
  • 이향숙 기자
  • 승인 2019.06.1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행정실무사 직무 및 힐링 별별 연수

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덕)은 17일(월)부터 18일(화)까지 이틀에 걸쳐 김포교육지원청 모담홀 및 아라홀에서 행정실무사 220명을 대상으로 직무 및 힐링 연수를 운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별별 연수는 지난해 행정실무사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직무연수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다채로운 형태의 수요자 맞춤형 연수를 기획하여 시작 전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장기재직자 연수에 참여한 고창중학교 김현숙 행정실무사는 “김포에는 평균 15년 이상 장기 재직한 행정실무사들이 많아 이번 연수에 참여하지 못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다채로운 연수에 참여하며 몸과 마음이 회복되는 느낌을 받았고 이런 좋은 연수를 기획해준 교육지원청에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둘째 날 오전에는 학적 업무에 대한 직무연수가 이루어졌다. 지난해 직무연수 중 학적 연수에 시간을 더 할애해 달라는 요청이 많았기에 이를 반영하여 현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가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마지막 별별 연수의 하이라이트는 ‘당신은 그리고 나는 선물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베이스 함석헌 성악가이자 예술감독의 오페라 공연 및 강연이었다.

김정덕 교육장은 “앞으로도 교육현장에서 근무하는 공동체들이 모두 행복한 김포교육을 위해서 더 노력할 것”이라고 지원을 약속하며, 학교현장에서의 고충을 공감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