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교육지원청, 경기도의회와 김포교육 현안 협의
김포교육지원청, 경기도의회와 김포교육 현안 협의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4.0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교육지원청(백경녀 교육장)은 6일 경기도의회와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유지하고 김포교육 발전을 도모하고자 ‘김포교육 현안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포교육지원청 모담홀에 경기도의회 이기형 의원, 심민자 의원, 채신덕 의원, 김철환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교육 주요 현안에 대한 설명과 논의가 이루어졌다.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실시한 이날 협의회에서 ▲김포 관내 학교 상하수도 요금 감면 조례 개정 요청 ▲은여울초 학생배치 계획 ▲장기운양중학군 중학교 부지 추가 확보(안) ▲고교학점제 선도지구 운영 ▲고교평준화 추진 등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교환했다.

경기도의회 이기형 의원은 “2년 넘게 이어지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교육현장을 지켜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교육 관련하여 산적한 현안과 뜨거운 이슈가 많은데 여기 모인 의원들과 함께 김포시 교육 발전과 경기 교육 발전을 위해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백경녀 교육장은 “우리 교육지원청은 학교 현장 지원을 위해 장학사, 전문직, 일반직 중 교원 자격이 있는 직원들이 관내 학교 수업을 지원하고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자가키트를 배부하는 등 어려움 속에서도 학생들이 안전한 학교에서 정상적인 교육활동이 이루어질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교 현장의 어려움이 많다”고 전하며 김포교육 정상화를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