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혁 국회의원, ‘찾아가는 주민간담회’ 연속 개최
박상혁 국회의원, ‘찾아가는 주민간담회’ 연속 개최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4.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혁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을)은 김포시 장기본동 한양수자인 아파트 주민들과 <찾아가는 주민간담회>를 지난 22일 가졌다. 이 자리에는 박상혁 의원 외 김포시청 측 관계자도 동석했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한양수자인 아파트 입주민들은 아파트단지 인근의 도로 여건, 소음, 악취 등 생활과 맞닿은 문제점들을 토로했다. 특히 입주민들이 제기한 단지 인근 공원 내 가로등 확충, 어린이 보행 안전 문제와 관련해서는 김포시청과의 협력을 통한 조속한 해결 방안이 논의되는 등 실질적인 성과도 있었다.

한 주민은 "국회의원이 직접 시민들이 사는 아파트단지까지 찾아와 작은 사안까지 귀 기울이는 것이 흔하지는 않다"며 “앞으로도 자주 국회의원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김포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상혁 의원은 “국회의원 당선 이후 꾸준히 지역사무실, 반상회, 심지어 거리에서라도 시민 분들과 많은 간담회 및 주민소통의 날을 진행했다”며 “이번 <찾아가는 주민간담회>는 시민들의 주거지로 직접 찾아가 생활과 밀접한 문제들을 가까이서 들으려는 취지”라고 말했다.

박 의원은 <찾아가는 주민간담회>를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며 간담회를 희망하는 아파트 단지 등은 박상혁 국회의원 사무실(02-784-2417)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