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국제문화교류의 장 연다
제5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국제문화교류의 장 연다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5.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벨기에대사관과 함께하는 벨기에 문화의 날’ 개최

(재)김포문화재단은 2022년 제5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의 일환으로 ‘주한벨기에대사관과 함께하는 GIYFF 벨기에 문화의 날(벨기에 문화의 날)’ 행사를 5월 14일(토) 오후 4시 30분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벨기에 문화의 날’ 행사는 김포시, 주한벨기에대사관,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조직위원회가 주최, (재)김포문화재단과 마을문화공동체사회적협동조합이 주관하고 관내 다양한 분야의 시민단체들이 함께 참여하여 평소 접하기 어려운 벨기에 영화와 문화를 통해 시민들이 세계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랑수와 봉탕’ 주한벨기에대사의 환영사와 함께 브레히트 반후니커 감독의 ‘파이널 리스트’와 빈센트 발 감독의 ‘벨지안 랩소디’까지 총 2편의 벨기에 음악영화가 상영될 계획이며, 벨기에의 유명 재즈밴드인 ‘Crossbones’와 ‘Volpe’의 공연이 함께하여 선선한 봄날의 저녁을 감성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행사장 한쪽에서는 벨기에 음식문화 체험존, 공정무역 체험존, 독립서점 홍보존, No플라스틱 캠페인존, 친환경에너지 체험존 등 다섯 가지의 체험부스가 운영되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벨기에 문화의 날 관람신청은 구글폼(https://forms.gle/LZug5Uhn2ZB3274k8)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안내는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