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수시지원전략-셀프컨설팅” 대면 운영
“2023 수시지원전략-셀프컨설팅” 대면 운영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6.15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로진학설명회를 연간으로 운영하고 있는 (재)김포시청소년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이번 7월 수시지원 대비를 위한 설명회를 대면으로 추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맞춤형 진로진학설명회’는 김포시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에게 필요한 최신의 진로진학정보를 시기에 따라 정확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진로 사업이다.

올해 현재 ▲교육 및 의료 계열 ▲예체능계열 ▲군‧경‧이공계 특수목적대학 진학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진행 완료했으며 4.6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그 동안 온라인으로 운영하여 참여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평을 받았지만 대면을 통해 소통하는 설명회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었다. 이에 센터에서는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에 맞추어 대면 운영을 추진한다.

이번 설명회 주제는 “수시지원전략 셀프 컨설팅”이다. 자신의 학생부 자료를 스스로 평가하고 그에 따라 지원하고자 하는 학과 및 대학에 맞추어 원서를 전략적으로 쓸 수 있는 주체적 진학 활동이 가능하게 되는 데에 목적이 있다.

학생부종합전형과 학생부교과전형 모두에서 탁월한 진학 정보를 제공하는 임정빈 강사(진로진학컨설팅 전문기업 (주)투모라이즈 대표, 완벽한 혼공법 저자)가 강의를 맡는다.

본 설명회 접수는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fgy.or.kr) 온라인 통합접수 시스템에서 선착순으로 한다. 또한 대학별 입시 자료를 자율 배부하므로 현장 방문자는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 031-980-16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