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면접 진행
김포시,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면접 진행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6.25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는 고용위기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23일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마련했다.

이번 만남의 날 행사는 인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과 일자리를 원하는 구직자가 한자리에서 만나 채용면접 및 구직상담으로 진행됐다. 초원식품, 현대실리콘, 삼구엘에스 등 5개의 업체가 행사에 참여했으며 70여명의 구직자가 행사장을 방문하여 60명이 현장면접을 진행했다.

현장면접 결과, 생산·가공·인쇄 분야의 6명이 채용 예정이며 31명은 기업체에서 재면접 후 채용 여부를 결정한다. 이번 채용행사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구직자가 참여하여 구직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는 현장이었다.

김포시는 앞으로도 더 다양한 구인기업을 발굴하여 취업박람회 및 구인·구직 만남의 날 등 채용행사를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김포시 일자리센터는 채용행사 이외에도 구인 및 구직 활동을 돕기 위해 상설면접 및 동행면접도 운영중에 있으며 구직자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매달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구인·구직 및 취업지원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통합일자리정보 사이트(www.gimpo.go.kr/gimpojob/index.do)를 참고하거나 김포시 일자리센터(031-996-7615~9)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