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도서관, 영화 상영 프로그램 '풍씨네 영화여행'
풍무도서관, 영화 상영 프로그램 '풍씨네 영화여행'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6.25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풍무도서관(관장 소영만)은 7월 첫째 주부터 12월 마지막 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풍무도서관 3층 다목적실에서 '풍씨네 영화여행'을 운영한다.

'풍씨네 영화여행'은 코로나19에 위축된 문화생활을 누리는 공간으로 다목적실을 개방하여 매월 정해진 주제에 맞추어 그에 어울리는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특히 7월 '풍씨네 영화여행'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전 연령이 모두 볼 수 있는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다.

'풍씨네 영화여행'은 다양한 주제를 갖춘 영화 상영을 통해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영화와 관련된 주제에 관심을 보이도록 하여 폭넓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풍씨네 영화여행'의 프로그램 신청 및 접수는 사전 예약 및 온라인 신청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풍무도서관 다목적실(3층)에 방문하여 자유로이 관람하면 된다.

다만, 많은 사람들과 함께 관람하는 다중시설이니만큼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며, 이용소독 및 환기 등 개개인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풍무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pungmu/index.do) 또는 풍무도서관(031-5186-487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