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자원활동가 'GIYFF-riend' 모집
제5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자원활동가 'GIYFF-riend' 모집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7.01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조직위원회는 오는 7월 15일(금)까지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를 함께할 자원봉사자 서포터즈 'GIYFF-riend'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5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는 김포시와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조직위원회가 주최, 김포문화재단과 마을문화공동체사회적협동조합이 주관하는 행사로, 다가오는 11월 19일 예정된 개막식에 앞서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사전행사로 각국의 대사관, 문화원들과 함께 다양한 국제교류 상영회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자원활동가는 7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본 행사 및 사전행사에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5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에서 ▲홍보/기록팀 ▲행사운영계획팀 ▲관객서비스팀 ▲영사자막팀 ▲교육지원팀 ▲운영지원팀 ▲예술문화 지원팀 등 총 7개의 팀으로 나뉘어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영화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영화제와 영화를 사랑하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제5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자원봉사자 모집 기간은 지난 6월 25일(토)부터 7월 15일(금)까지로 온라인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심사과정을 거쳐 오는 7월 18일(월)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결과는 합격자들에게 SMS를 통해 발송할 예정이며 합격 후에는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OT 및 교육이 있을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자원봉사자는 활동 중 365자원봉사포털 사이트에 자원봉사 시간을 등록해 봉사활동 실적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자원봉사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활동 인증서가 수여된다. 또한, 자원봉사자들이 추후 영화제의 운영위원 및 스태프로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여 운영위원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GIYFF-riend' 접수는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모집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화제 공식 카페 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타 사항은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의 공식메일인 zien0@naver.com 혹은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운영지원팀(010-7669-2447)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