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운초, 학부모회 주관 학운경제장터 개최
학운초, 학부모회 주관 학운경제장터 개최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7.02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운초등학교(교장 우수식)는 7월 1일(금), 학부모회가 주관한 ‘2022 학운경제장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당에서 열린 ‘학운경제장터’는 학부모 체험 부스 6종(추억의 문방구 게임, 수세미 마켓, 다트로 풍선 맞추기,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즉석 사진찍기), 이벤트 부스 2종(교장 선생님을 이겨라, 기부 부스), 학생 자율가게, 학부모회 부스(알뜰장터)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가득 찼다.

‘학운경제장터’는 코로나로 2년간 실시하지 못한 학운초등학교만의 전통으로 학생, 학부모회, 교직원, 지역사회(마을공동체) 모두가 참여하여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이다.

그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체험을 통한 경제교육, 물자 절약을 통한 환경보호, 기부를 통한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행사이다. 약 3주 정도의 준비기간 중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협력하여 ‘따뜻한 이음으로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학운초’라는 비전을 실천했다.

학부모회 권소진 회장은 “준비 과정이 쉽진 않았지만 오랜만에 아이들이 즐겁게 체험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뿌듯한 마음이다. 지원을 아끼지 않은 마을공동체와 교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학부모회의 신청으로 성사된 김포문화재단의 ‘내 맘대로 버스킹’ 특별 축하 공연으로 행사의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