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운초병설유치원, ‘학부모와 함께하는 신나는 물놀이’
학운초병설유치원, ‘학부모와 함께하는 신나는 물놀이’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7.16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학운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우수식)은 7월 14일(목) 놀이 중심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학부모와 함께하는 신나는 물놀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아, 학부모, 교사가 함께 물놀이를 하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자 마련한 행사로 학운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안전한 물놀이 및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다회 사용이 가능한 방수 물놀이 마스크를 배부했다.

미역 오감 놀이, 시원한 물총놀이. 몰랑몰랑 물풍선 놀이, 물고기 낚시 놀이, 쌩쌩 미끄럼틀 워터파크 놀이, 흔들흔들 바이킹 놀이 등 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준비하여 유아들이 선택하여 놀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물놀이에 참여한 아이들은 “선생님, 종이컵으로 성을 높게 쌓아주세요. 제가 물총으로 다 쓰러뜨릴 수 있어요”, “미끄럼틀 타는 거 너무 재미있어요”, “바이킹 세게 흔들어 주세요”라며 연신 행복함을 표현했다.

학부모들은 아이들이 안전한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유아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신나는 물놀이를 즐겼다.

행사에 참여한 진상희 병설유치원 학부모 대표는 “무더위에 안전요원으로 함께 참여해 주신 학부모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운 하루였다. 언제나 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교사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