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봄푸드서비스가 함께하는 직장으로 찾아가는 공연'
김포문화재단, '봄푸드서비스가 함께하는 직장으로 찾아가는 공연'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8.2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재단은 오는 8월 문화가 있는 주간을 맞아 오는 8월 30일(화) 11시20분, 양촌읍 ㈜봄푸드서비스 구내식당에서 생활 속 문화 활동 「직장으로 찾아가는 휴, 쉬는 시간間!」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지역문화진흥원 지원으로 진행되는 ‘2022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김포시 양촌읍 이젠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한 700여개 기업들의 식사를 책임지는 단체급식 전문기업 ㈜봄푸드서비스가 함께하여 근로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재단은 급속한 도시 개발과 산업 발전에 따라 외국인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김포시 인구 특성에 따라 내·외국인 근로자들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클래식, 국악, 퓨전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클래식, 국악, 퓨전음악 등 다채로운 장르의 김포버스커 8개 팀이 문화가 있는 주간 근로자들의 일상 사이(間)로 찾아가 아름다운 선율과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재단과 ㈜봄푸드서비스가 함께하는 직장으로 찾아가는 공연은 8월 30일(화)을 시작으로 10월 문화가 있는 주간까지 총 4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은 문화가 있는 날 누리집(www.culture.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