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리별 창립 30주년 기념식…김포복지재단에 2천만원 기탁
(주)우리별 창립 30주년 기념식…김포복지재단에 2천만원 기탁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11.0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석 이사장이 (주)우리별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주)우리별
이정석 이사장이 (주)우리별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주)우리별

㈜우리별(대표이사 이정석,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은 지난 10월 27일 사내 식당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 관계자 등 내⦁외빈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정석 이사장은 축하를 위해 참석해 준 내·외빈 소개에 이어 임직원 장기근속, 우수부서 사원 표창과 우수협력사 감사패 및 근로공로패를 수여하고 김포시복지재단에 관내 저소득층 가정과 향학열이 있고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고 불우이웃돕기 1천만원과 장학금 1천만원, 총 2천만원을 전달했다.

이정석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회사를 이끌어 오면서 부딪치는 어려운 고비도 있었지만 협력사와 주변에 계신 분들의 조언과 도움으로 헤쳐 나갈 수 있어 그간의 고마움을 잊지 않겠다”며 회사 설립과정을 설명하고 “우리별이 ‘세계로! 우주로’ 나가는 회사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우리별은 1992년 광통신 및 초고속데이터 통신장비를 개발하는 유선통신장비 업체로 출발, 한국통신(KT), 파워콤 등과 거래를 시작으로, 90년대 후반부터는 (주)한화시스템과 군수용 통신장비 개발을 통해 군 위성통신, 주·야간 기동형 복합감시 체계 등 다양한 방산제품의 상용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20년 3월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한민국 석탑산업훈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