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용 도의원, 2022 글로벌최강리더 명인대상 수상
김시용 도의원, 2022 글로벌최강리더 명인대상 수상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11.13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김시용 의원(사진, 국민의힘, 김포3)이 지난 11일(금) 서울스위스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세계의료미용교류협회(GMAEA)가 주최한 “2022 글로벌최강리더 명인대상”에서 글로벌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김시용 의원은 지난 제9대에 이어 제11대 경기도의원으로 당선되어 현재 안전행정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도민의 생명과 안전, 지방자치 등의 분야에서 탁월한 의정활동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경기도 화재예방강화지구의 소방설비 등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시장ㆍ공장 등 화재에 취약한 지역에 필요한 소방설비를 추가로 지원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지난 3일(목)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대상으로 한 도정질문을 통해 수도권매립지와 관련하여 피해를 받고 있는 경기도 김포시민을 위한 주민지원사업 및 인천시 특별회계 지원을 확대해 줄 것을 강력히 촉구하였다.

김 의원은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분야의 인재 발굴과 양성을 위해 노력해 온 부분을 긍정적으로 평가해 주신 것 같다. 앞으로도 도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계의료미용교류협회(GMAEA)는 2014년 창립되어 한국, 중국, 일본, 캐나다, 호주 등 세계 50개국 약 300만명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세계인의 문화와 미용ㆍ의료산업 등에 있어 활발한 교류를 통해 화합과 생명 존중을 추구하는 단체로, 이번 행사는 ‘세계를 하나로! World Together!’라는 슬로건으로 제14회 세계문화공연심포지엄 및 글로벌최강명인대상 시상식으로 개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