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 시설별 운영자 모집 공고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 시설별 운영자 모집 공고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1.20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은 오는 30일(월)부터 2월 3일(금)까지 5일간 김포아트빌리지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방문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책임감과 사명감이 있는 시설(공방) 운영자를 신규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김포아트빌리지 시설별 운영자 모집 공고기간은 19일(목)부터 2월 3일(금)까지며 신청접수는 30일(월)부터 2월 3일(금)까지 한다.

모집대상 시설은 한옥마을(8개동), 창작스튜디오(2개동)며, 이 곳은 편의시설(편의점, 카페, 식당 등)과 다양한 체험(체험, 전시, 판매, 교육 프로그램)이 가능한 공방에게 임대·운영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으로는 개인자격의 경우 모집공고일 현재 만 19세 이상인 자, 법인·단체의 경우 모집공고일 현재 등기 또는 등록을 필한 경우로 하며, 지역 제한을 두지 않는다.

단, 편의시설의 경우 현재 편의시설과 관련된 업종을 운영하고 있거나 1년 이상 운영 실적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공방은 문화와 예술을 매개체로 전시, 판매, 체험, 교육이 가능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김포아트빌리지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자, 한국 전통문화와 관련된 기능인(무형문화재, 무형문화재 이수자·전수자·장인·기능자 등) 또는 공방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운영자는 ‘김포아트빌리지 시설별 운영자 선정위원회’를 구성한 후 심사를 통해 선정하며, 신청자가 제출한 사업운영계획서 및 관련 자료 서면심사와 대면심사 등을 통해 사업수행능력, 사업취지 적합여부를 심사하게 된다.

신청서는 오는 30일(월)부터 2월 3일(금)까지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 관리사무소(김포시 모담공원로 170-19)에서 직접 방문 접수만 하며 우편, 이메일, 전자접수 등은 불가하다.

'김포아트빌리지 시설별 운영자 모집' 참여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한옥마을팀(031-996-683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