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5일(일) 홈 개막전 팬 맞이 준비 완료
김포FC, 5일(일) 홈 개막전 팬 맞이 준비 완료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3.03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FC가 5일(일)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9개월 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사진=김포시청)
김포FC가 5일(일)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9개월 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사진=김포시청)

김포FC가 5일(일) 오후 1시30분 김포솔터축구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2라운드』 천안시티FC를 상대로 23시즌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9개월 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김포FC는 2023시즌 시작을 알리는 홈 개막전인 만큼 경기 시작 전부터 풍성한 행사와 다양한 경품 제공을 통해 축구팬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장외행사로 김포 대표 맘카페인 ‘김진나’와 소상공인이 함께하는 플리마켓이 열리며, 볼 트래핑 존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다양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푸드트럭을 배치하고, 김포 취타대의 특별 공연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고조할 예정이다.

특히, 김포FC 공식 응원가 ‘김포의 날개’를 부른 미스터트롯2 하동근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사랑한다 김포FC” 치어리더 안무, 시축행사 후 23시즌 첫 번째 홈 개막전 경기를 펼친다.

이날,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경품 추첨 행사에서는 ▲휴테크 안마의자 ▲대형냉장고 ▲75인치 TV ▲모젠 온열마사지기 등 풍성한 경품 증정을 통한 팬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김포FC 고정운 감독은 “2023시즌 홈 개막전에서 천안을 상대로 승리하여 솔터축구장을 찾아주신 김포시민과 축구팬에게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