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금파로 계양천 산책로 4월8~9일 벚꽃축제
김포 금파로 계양천 산책로 4월8~9일 벚꽃축제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3.0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본동 주민자치회, 플리마켓 및 버스킹 참여자 모집

김포본동 주민자치회(회장 허현자)가 오는 4월 8일~9일 열리는 ‘2023년 벚꽃축제’ 플리마켓 및 버스킹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시 피어나는 봄!’ 슬로건 아래 3년 만에 개최되는 올해 벚꽃축제는 지난 해 김포본동 주민총회를 통해 개최 결정됐다. 올해 축제는 주민자치회에서 주최·주관하며, 김포본동 발전협의회 후원으로 김포시 주민참여 축제로 기획됐다.

벚꽃축제는 이틀에 걸쳐 금파로 계양천 산책로에서 열리며,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플리마켓이 준비될 예정이다. 식품위생법 등 관련 법령 의거, 등록된 푸드트럭 사업자 또한 참여할 수 있다.

자연 속에서 주민과 함께 소통하는 축제인 만큼 김포본동 주민자치회에서는 주민들과 소통하고 호응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자와 김포시 특산물, 벚꽃과 관련된 플리마켓 운영자 ▲댄스 ▲노래 ▲마술 ▲연주 등 버스킹 공연 참여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버스킹 공연은 4월 9일 열릴 예정이다.

벚꽃축제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접수 기일 내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은 김포본동 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김포본동행정복지센터 2층 주민자치회로 제출하거나 이메일(sinae333@korea.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