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소방서,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가져
김포소방서,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가져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3.20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소방서(서장 김종묵)는 지난 18일 김포로그밸리 청소년 수련원에서 ‘의로운 마음, 뜨거운 용기로 다시 힘차게!’라는 슬로건으로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수 김포시장, 김인수 김포시의회 의장, 김주영·박상혁 국회의원, 김시용·이기형·홍원길·오세풍 도의원을 비롯한 초청 내빈과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부 행사는 기념사, 유공자 표창, 위촉장, 공로패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하여 의용소방대원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고, 2부 행사로는 소방기술경연대회 및 장기자랑을 통하여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김포의용소방대연합회 권혁재·박헌옥 회장은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 행사에 전자현악 및 초대가수 축하공연 등 많은 준비를 해준 김종묵 서장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김포소방서와 함께 김포시 재산과 생명을 지키고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종묵 서장은 “김포의용소방대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는 만큼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활동에 임해주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김포소방서를 도와 시민과 함께 안전한 김포를 만들어가는 의용소방대로 거듭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