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 형형색색의 장미 6만 3,000주 활짝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 형형색색의 장미 6만 3,000주 활짝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6.01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게이트, 트렐리스 등 곳곳에 설치된 조형물에선 인생사진 ‘찰칵’
형형색색의 사계절 장미를 즐길 수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의 장미원./사진=김포시청
형형색색의 사계절 장미를 즐길 수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의 장미원./사진=김포시청

김포시 클린도시사업소(소장 두철언)가 이번 주말부터 이어지는 6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의 나들이 장소로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에 조성된 장미원을 추천했다.

김포시는 한강신도시의 대표 공원인 호수공원에 지난 2020년 1단계 조성사업을 시작으로 2022년까지 총 3단계에 걸쳐 3500평 규모에 달하는 대형 장미원을 조성했다.

현재 호수공원 장미원에는 70종 이상의 형형색색 사계 장미 약 6만 3000주가 만개해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하트게이트와 트렐리스 등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돼 있어 인생 사진을 찍기 그만이다. 또한 공원 전체에 다양한 경관조명이 있어 주간뿐 아니라 야간에도 색다른 풍경을 느낄 수 있다.

한흔지 공원관리과장은 “많은 시민이 이번 연휴 중에 김포호수공원을 방문하셔서 아름답게 핀 장미꽃을 감상하시며 일상에서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장미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과 지속적인 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