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나눔목공소, ‘우드카빙’ 체험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김포 나눔목공소, ‘우드카빙’ 체험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8.24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나눔목공소에서 오는 9월부터 운영하는 ‘우드카빙’ 체험프로그램./사진=김포시청
김포 나눔목공소에서 오는 9월부터 운영하는 ‘우드카빙’ 체험프로그램./사진=김포시청

김포한강야생조류 생태공원 ‘나눔목공소’는 오는 9월 새로운 목공예 체험프로그램 ‘우드카빙 조리기구 세트 만들기’를 개설, 운영한다. 이달 28일부터 참여자 모집을 실시한다.

김포한강야생조류 나눔목공소(나눔목공소)는 지난 5월부터 유아, 청소년, 가족 등을 대상으로 목공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8월 현재 10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성인 참여자들은 수준 있는 프로그램 운영을 요청할 정도로 목공예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크다. 이번 우드카빙 조리기구 세트 만들기 체험 수업은 이러한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우드카빙’은 도구를 이용해 참여자 자신이 직접 나무를 깎고 다듬어 일상생활에 필요한 소품을 만드는 ‘수공예 체험프로그램’이다.

나눔목공소 ‘우드카빙 조리기구세트 만들기’ 프로그램은 주방에서 사용하는 조리기구 6종 세트 만들기 체험으로, 9월 6일 시작해 주 1회씩 6주간 총 6회 수업으로 진행한다. 수업 시간은 오후 4시부터 2시간이다. 참여 희망자는 8월 28일 오전 9시부터 김포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체험료 등의 결제 방법은 프로그램 안내문에 나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