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봉평화생태공원, 하반기 기획전시 ‘공간, 공감연출 展’
애기봉평화생태공원, 하반기 기획전시 ‘공간, 공감연출 展’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10.06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재단은 7일부터 애기봉평화생태공원 평화생태전시관 광장에서 설치미술展 <공간, 공감연출>을 개최한다. 공공미술발전소와 김포시조각가협회와 함께하는 이번 전시는 ‘공간의 공감’을 주제로 김포 북부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다섯 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하얀 바람(최문수), △소원을 말해봐!(정명교), △해피트리(강정숙), △나도작가(신달호), △mind’s eye(이성심) 등 다섯 점의 작품이 전시관 광장에 설치될 예정이며, 각 전시물은 오브제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관람객이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애기봉평화생태공원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구조물, 건축물의 미학적 가치를 관람객의 참여를 통해 하나의 작품으로서 공감하는 데 의미가 있다”고 전하며, “애기봉평화생태공원 관람에 있어 또 다른 큰 흥미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공간, 공감연출 展>은 애기봉평화생태공원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고 올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한편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은 회차별 입장 인원 제한에 따라 사전예약 후 방문을 권장하며, 예약 및 입장료, 공원 이용과 관련한 유의사항은 누리집(aegibong.or.kr)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