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곡도서관, 아동 특화 ‘이봉창 의사와 독립운동가들 이야기’
양곡도서관, 아동 특화 ‘이봉창 의사와 독립운동가들 이야기’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10.13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립도서관이 각기 다른 특화 주제를 가지고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양곡도서관이 독립운동 특화 도서관으로 다양한 연령층과 내용을 대상으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노력 중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결실 중 하나로 다가오는 11월 9일부터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2회차 어린이 대상 특화 프로그램 “이봉창 의사와 독립운동가들 이야기”를 양곡도서관 1층 세미나실에서 운영한다.

해당 강의는 ‘우리 반 이봉창’, ‘우리 반 허준’, ‘애니캔’ 등 저서의 작가인 ‘은경 작가’와의 작가와의 만남 형식으로 진행되며, 총 2회차의 구성에서 각기 다른 독후활동을 포함한 강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양곡도서관은 이번 강의를 통해 ‘은경 작가’가 ‘우리 반 이봉창’을 쓰게 된 계기 등과 관련하여 작가와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고, 이봉창 의사란 누구인지, 독립운동가들이 꿈꿨던 나라는 어떤 나라였을지 직접 생각하고 학습하는 시간을 갖는다.

강의 접수는 10월 12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김포시 평생교육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초등학교 3~6학년 어린이 15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yanggok/index.do)를 참고하거나 양곡도서관(031-5186-482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