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촌읍, 제15회 시장기 여성축구대회 2년 연속 우승
양촌읍, 제15회 시장기 여성축구대회 2년 연속 우승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10.2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촌읍 여성축구단은 지난 10.23일(토) 김포시 사우동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5회 김포 시장기 읍, 면, 동 대항 여성축구대회에서 2년 연속 우승을 거머줬다. 이날 양촌읍 여성 축구단은 큰 어려움 없이 2연패에 성공하며 우승의 기쁨을 만끽했다.

시장기 읍, 면, 동 대항 여성축구대회(주최:김포시, 주관:김포시 축구협회)는 소외받기 쉬운 여성축구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지역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매년 개최되는 대회이다.

양촌읍 여성축구단 김한기 단장은 “우리에게 필요한 건 이기고자 하는 의지와 자신을 믿는 것이었다. 패배에서 배울 것도 있겠지만 승리의 경험과 기쁨은 다음을 위한 가장 큰 원동력이다. 그리고 우린 다시 그 경험과 기쁨을 얻을 수 있었다”며 기쁜 마음을 밝혔다.

이어 “지역스포츠 안에서도 여성축구는 아직 생존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야한다. 우리의 우승이 구단만의 기쁨에 그치지 않고 좀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위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스포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많은 이들의 관심과 후원 하에 개최되었던 읍, 면, 동 대항 여성축구대회는 내년부터는 클럽대항으로 개최되어 더 많은 이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스포츠 축제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