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K리그2 정규리그 4위 확보
김포FC, K리그2 정규리그 4위 확보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10.31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발 11명이 경기 시작 전 도열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포FC
선발 11명이 경기 시작 전 도열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포FC

김포FC(이하 김포)가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하 김천)과의 경기를 통해 4위 자리를 확보하였다. 지난 29일, 김포는 김천 원정을 떠나 U-22 선수 3명인 조성권, 이상혁, 송준석을 기용하며 선발 라인업에 변화를 주었다.

전반전은 치열한 공방 끝에 양 팀 모두 소득 없이 0대0으로 마무리되었지만 후반전 시작이 얼마 지나지 않아 김포는 김천 이준석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선제골을 내준 김포는 동점골을 넣기 위해 라인을 올리며 반격을 시도하기도 했으나 후반 30분, 추가 실점을 하며 경기는 2대0으로 마무리되었다. 같은 날 부천이 부산에 패배하며 김포는 K리그2 정규리그 최소 4위를 확정지었다.

고정운 감독은 “상대가 잘하는 것을 지우기 위해 변화를 준 것이 패배의 요인이라고 생각한다. 결과는 아쉽지만 선수들은 최선을 다했고 잘 해줬기 때문에 남은 2경기에서 활력소가 될 것 같다. 잔여경기에서 3위를 지키기 위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2주간의 휴식기를 가진 김포는 다음 달 12일 천안과의 올 시즌 정규리그 마지막 원정 경기를 가지며 K리그2 플레이오프권인 3위에 도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